솔2012 인증 제거 방법

by 『관리자』 posted Nov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솔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솔문 본사를 통해 프로그램 사용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규 사용자나 기존 사용자가 새로운 컴으로 인증을 옮기고 싶을 때도 동일합니다.


새로운 컴으로 인증을 옮기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 컴의 인증을 제거해야 합니다.

인증 제거가 선행되지 않으면 새로운 컴으로 인증을 받을 수 없으며 추가로 임대를 진행해야 합니다.


급작스럽게 컴을 교체하거나 이직이나 현장발령 등으로 인해 

기존 컴의 인증 제거를 솔문 본사 업무시간에 맞춰서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아래와 같이 직접 인증 해제를 진행하고

해당 화면을 스크린샷이나 사진으로 찍어서 솔문 본사로 보내주세요.

문자, 네이트온, 카톡, 이메일 등 어떤 방법으로 전달하든 상관없습니다.

 

인증 제거가 선행되지 않고 새로운 컴에 인증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솔 사용대수가 늘어나게 되며 추가로 임대 비용이 발생하거나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솔 프로그램 자체 오류로 인한 인증 만료가 아니라면 인증시 원격지원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솔인증, SolCertification)이나

솔2012 폴더 안에서 SolCertification.exe 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빨간색 화살표 : 솔내역, 솔산출 각각 인증 제거를 해야합니다.(F5, F6 키로 가능)

보라색 화살표 : 캐드 설정 초기화 (F9키로 가능, 필요시 진행)

파란색 화살표 : 스크린샷이 어려운 경우 위버튼을 누른뒤 카톡이나 네이트온, 이메일에 붙여 넣기 가능

                           (반드시 인증 제거 완료후 진행)

 

※위에 적은 화살표 색상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반드시 아래와 같이 인증 해제가 진행된 화면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ID : 3tl16qns

 

네이트온 ID : austin3-16@nate.com

 

E-mail : austin3-16@nate.com

 

솔문 본사 전화번호 : 02-576-7963

 

솔문 대표이사 전화번호 : 010-9973-7963

 

 

Who's 『관리자』

profil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