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인사말

프로그램 선택은 회사의 경쟁력과 맞물려 있습니다. 좋은 회사가 개발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그 회사의 노하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식회사 솔문은 80년대 후반부터 건설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발전해왔습니다. 물량산출 프로그램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내역 프로그램은 경쟁사들 조차 개발 모델로 삼을 정도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청구 발주 입고 반품으로 물 흐르듯 연결되는 자재관리 프로그램도 개발했습니다. 정부 공사 입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입찰 프로그램도 만들어서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공정별 공사비와 소요 기간을 계산할 수 있는 공정관리 프로그램도 만들었습니다. 경리 업무와 메모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 프로그램도 만들었으며 문자 대화와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저도 만들었습니다.

또한 조달청 표준안 제정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현재까지도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자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솔 프로그램은 탁월한 실무 능력을 현실화 시킨 우리나라 건설 프로그램 개발 역사상 최고의 걸작으로 꼽을만 합니다.

적산글더보기 적산글더보기 다운로드글더보기 다운로드글더보기 프로그램글더보기 프로그램글더보기 자유게시판글더보기 자유게시판글더보기